Home > devilmaker >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16일)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16일)

asiaenter2024-11-27 19:10:4944957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16일)

형의 집행 또는 국가 안전보장에 대한 위해를 방지하기 위한 정보 수집이었다.

이번 시연에서는 충격 지점에 사포를 깔아 아스팔트와 비슷한 마찰 강도를 구현했다이에 대해 두산에너빌리티 관계자는 발주처와의 원가 분담 분쟁이 있었기 때문에 협의가 끝난 뒤 반영했다며 정부의 유동성 지원을 앞두고 있었기 때문에 손실을 늑장 반영할 필요도 없었다고 해명했다.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16일)

인도 자회사 회계자료 미제출 쟁점두산측 해당 자료 없어 입장 고수금감원 고의 누락.이번 사안에서는 두산에너빌리티가 인도 자회사인 두산파워시스템스인디아(DPSI)가 2016년 수주한 ‘자와하르푸르 및 오브라-C 화력발전소 공사와 관련한 손실을 제때 처리했는지가 관건이다.중징계해야금융위내 고의성 없어 다른 의견 두산에너빌리티의 ‘회계 위반 여부가 이르면 이번 주 판가름 날 것으로 전망된다.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16일)

인도 자회사의 손실 반영 시점을 특정할 수 있는 회계자료 미제출을 어떻게 판단할 것이냐가 핵심 쟁점이다.금감원의 주장이 받아들여질 경우 두산에너빌리티는 역대 최대 규모 과징금을 감당해야 될 수도 있다.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16일)

금융위는 지난해 산하 감리위원회를 통해 고의 분식 가능성이 없다는 의견을 내놨다.

신(新)외부감사법 도입 이후 첫 고의 회계 분식 사례로 과징금도 역대급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

DL이앤씨 관계자는 앞으로도 업계 내 기술 선도를 통해 한계를 지속적으로 뛰어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부문별 글로벌 베스트 프로젝트 가운데서도 올해의 수상했다.

총 길이 3563m로 유럽과 아시아 대륙을 연결하며 주탑과 주탑 사이의 거리인 주경간장(2023m)이 세계에서 가장 긴 현수교다.앞서 지난 6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열린 ‘2023년 대한민국 엔지니어링 대상 시상식에서도 차나칼레대교는 최고상인 대상을 받았다